햇살이 좋은 봄은 예뻐지고 싶은 욕구가 솟구치는 계절이다. 이에 외모에 변화를 주고 싶어 하는 이들의 성형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 특히 자신감의 상징이기도 한 코는 작은 변화로 세련된 이미지를 강조할 수 있어 코 성형을 찾는 이들이 꾸준하게 증가하고 있다.
코시술은 짧은 시간 안에 회복까지 마칠 수 있으면서도 통증에 대한 부담 없이, 효과는 충분히 얻을 수 있으며 비용부담은 기존 코성형수술에 비해 적은 시술로 에버코, 바비코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전문가에 따르면 에버코와 바비코는 모두 비절개 코성형에 속하는 시술로 일반적인 코성형수술에 비해 전체적인 부담이 적고 오래 지속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잠실 포인트미 피부과·성형외과 강한별 원장은 “코 성형수술을 원하지만 비용적인 문제, 회복기간 등이 부담스러워 망설이고 있었던 이들이 에버코시술, 바비코시술 등의 비절개 코성형을 선택하고 있는 추세다. 간단한 시술로 코 모양에 드라마틱한 효과를 가져 올 수 있는 시술이기 때문이다.”라고 설명했다.
10~15분만에 시술이 끝나는 에버코는 회복기간도 2~3일로 짧아서 금요일에 시술 받는다면 월요일에는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출근하는 것도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시술 부위에 흉터 걱정도 없어서 누구나 코모양 개선 방법으로 선택할 만하다는 것.
코라인이나 콧대, 매부리코, 콧날, 코끝 등의 콤플렉스를 절골이나 절개 없이 해결하는 에버코는 스틱폴리머라는 특수한 소재를 통해 시술된다. 이는 안전성이 충분히 확인된 소재이며, KFDA와 FDA의 승인을 받은 바 있다.
바비코 역시 KFDA 안전등급 4등급 승인을 받은 소재인 녹는 가시실을 통해 시술되고 있다. 피부에 손상은 거의 주지 않으면서 코기둥, 코끝, 콧대, 콧볼까지 폭넓은 효과를 보이는 시술이다.
포인트미피부과/성형외과 측에 따르면 비절개코성형 바비코는 탄력적인 시술 소재 덕분에 코를 손으로 만져 봐도 눈치 채기 어려울 만큼 자연스럽다. 시술 후에는 출혈, 멍, 붓기 등이 거의 나타나지 않아 즉지 일상에 복귀할 수 있다고 한다.
강 원장은 “보형물 특유의 어색한 느낌과 수술 과정 및 회복기간에 대한 부담을 가진 경우 간편하지만 오래가는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비절개코성형이 적합하다. 미적 감각, 풍부한 시술 경험을 가진 병원에서 비절개코성형을 통해 외모 자신감을 높일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출처 : 공감신문(
http://www.gokorea.kr/news/articleView.html?idxno=172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