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서프라이즈 정대훈 기자] 건조한 가을·겨울철, 아이크림이나 주름 개선 기능성 크림을 하루도 빼먹지 않고 꾸준히 발라줘도 눈가와 이마에 생긴 잔주름과 검버섯이라는 피부 노화문제에 기미, 주근깨, 잡티에 늘어나는 모공으로 인해 한숨 쉬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피부 관리가 쉽지 않은 이때 잘 고른 레이저 시술법 하나면 이러한 근심걱정을 모두 한꺼번에 날려주는 ‘포토샵 효과’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최근 루메니스원 레이저 시술 하나로 주름과 여드름 흉터, 표피형 기미, 잡티 등을 한꺼번에 없애버린 최유미(34)씨는 ‘동안 찾기 이벤트’를 응모해 깨끗한 피부를 갖췄다는 주변 사람들의 칭찬을 받았다. 주름 하나만, 잡티 하나만, 모공 하나만 치료 되는 것이 아니다. 노화된 피부 전체를 치료하는 데도 IPL보다 적은 에너지가 필요한 시술법이 바로 루메니스원이다.
▲ BLS클리닉의 명품 레이저 시술 ‘루메니스원’ 시술 사진
명품 레이저 시술, 루메니스원
루메니스원은 IPL레이저의 상위 모델로 기존 IPL레이저보다 적은 에너지로 치료하기 때문에 부작용은 감소시키면서 그보다 훨씬 높은 치료 효과를 자랑한다. 특히 기존의 IPL에는 없었던 쿨링 시스템을 도입하여 피부를 보호하는 능력이 증가되어 얼굴에 아무런 표시가 나지 않게 일상생활을 할 수가 있게 해준다.
피부클리닉 전문가들에 의하면 루메니스원은 색소침착이나 흉터, 잡티 등의 피부트러블 이외의 부위에도 광원이 전달되어 색소를 분해하므로 피부 탄력도 좋아지고 피부톤도 맑아지는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색소침착 등의 부작용이 생기는 경우가 없어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고, IPL레이저 시술 후 가끔씩 보게 되는 호랑이 얼룩무늬(일명 타이거 마크)도 없어서 최근 각광을 받고 있다.
BLS클리닉 이동진 원장에 의하면 “루메니스원은 얼굴에 오랜기간 자국이 남아 있거나, 얼굴 전체적으로 주근깨, 검버섯, 표피형 기미, 잡티와 안면홍조, 혈관확장, 혈관종 등의 피부 문제에 가장 효과적인 시술법”이라고 한다.
가을 효과적인 피부 관리 TIP
BLS클리닉에서는 2007년 12월 31일까지 한시적으로 부담을 많이 줄인 제4세대 IPL 루메니스원과 트루 프랙셔널 레이져 셀라스 특별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1. 주근깨, 잡티 스페셜 루메니스원 3회 + VSH재생 3회 + Q스위치색소레이져 1회 8주 2. 모공, 여드름 흉터 스페셜 셀라스 3회 + VSH재생 3회 + Q스위치색소레이져 1회 8주 3. 종합관리 스페셜 루메니스원 2회 + 셀라스 2회 + VSH재생 3회 + Q스위치색소레이져 1회 11주
실제로 루메니스원을 사용하여 치료한 결과 치료가 그토록 어렵다는 기미와 여드름 흉터에도 매우 뛰어난 성능을 보였으며, 1회의 치료에도 최대 약 80%의 색소가 없어지는 좋은 결과를 보였다.
그러나 아쉽게도 루메니스원은 노하우와 시술테크닉이 뛰어난 전문가가 사용했을 때 최상의 효과를 보이기 때문에 현재 국내에서 이를 시술하는 곳은 드물다.
일반 IPL은 보통 3주 간격으로 3회-5회 이상의 치료를 요하지만 이동진 원장은 “루메니스원은 강력하므로 3회 이상의 시술이 필요한 경우는 거의 없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