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쉬는 날, 연휴, 방학만 되면 문전성시를 이루는 곳은 성형외과, 피부클리닉 등이다. 평소 짬이 없고 여유가 없어서 찾고 싶어도 찾지 못했던 그곳을 쉬는 날을 이용해 찾는 것이다.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여성들이 최근 가장 많이 문의하고 있는 것은 ‘지방제거’ 와 ‘주름제거’이다. ‘날씬한 몸’과 ‘주름 없이 탱탱한 피부’는 ‘미인의 조건’이라 불릴 만큼 중요하기 때문이다.
압구정 BLS클리닉 이동진 원장과 함께 올 여름을 앞두고 여성들이 선택하고 있는 시술은 무엇인지 자세히 알아본다.
통통몸매 안녕∼ HPL로 간편하게 날씬해진다
‘뱃살, 허벅지살, 팔뚝살, 종아리살...’ 등 신체 곳곳의 군살들, 여름에는 정말 골칫거리다. 얇은 옷과 노출패션을 소화해야 하는 여름에는 이런 부위의 군살이 쉽게 노출되기 때문이다. 휴일을 이용하여 간편한 시술로 군살을 제거하기 위해 여성들이 선택하고 있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
지방흡입처럼 군살제거에 효과적이면서, 지방을 흡입하는 것이 아닌 더 간단한 시술로 이를 만족시켜주는 시술이 있다. 바로 ‘레이저 지방용해술 HPL’이다. HPL은 지방을 분해하는 주사로, 살을 빼고자 하는 부위에 주사하고 지방분해 레이저를 조사하는 방법으로 지방을 분해시키는 시술이다.
이 원장은 “HPL 레이저 지방 용해술의 치료시간은 1시간 정도가 소요되는데, 10여일 간격으로 3∼5회 정도 시술받으면 아주 효과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며 “HPL은 많은 연예인들이 군살제거를 위해 선택하는 방법으로 시술이 간단하고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으면서도 효과적으로 군살을 제거해주는 방법이다”라 전한다.
쭈글쭈글 주름 안녕∼ 에어젠트로 간편하게 주름편다
‘눈가의 자글자글한 주름, 입가주름, 미간주름, 코밑주름, 팔자주름, 목주름..’ 등 얼굴 곳곳의 주름은 실제 나이보다 더 늙어보이게 하는 주범이다. 화장으로 가리는 것도 쉽지 않고 오히려 주름진 곳에 화장이 뭉쳐 어색해보일 수 있다. 이런 부위에 간편한 시술을 통해 주름을 펴고, 주름이 잘 생기지 않는 피부로 바꿔 줄 수 있는 시술이 있다. 바로 퍼펙션 에어젠트이다.
퍼펙션 에어젠트는 피부 자체의 특성을 변화시키는 방법인데, 얇아서 주름이 잘 지는 피부를 두껍게 바꿔주어 보다 자연스럽고 효과적인 주름제거를 가능케 한다. 피부자체의 두께를 두껍게 해 준다는 점은 IPL이나 써마지, 프락셀 같은 기존레이져에 비해 퍼펙션 에어젠트가 가진 강점이다.
아 원장은 “에어젠트 시술에 쓰이는 SMS제트는 나선형태로 꼬인 특수 하이얄루론산을 제트방식으로 빠르게 분사시켜, 진피층에 침투시키고, 이 때 피부세포가 손상되면서 재생되는 콜라젠에 의해 피부의 두께가 두꺼워 진다."라며 ”피부에 절개를 주지 않아 일상생활에 지장이 거의 없고 효과를 바로 느낄 수 있을 만큼 주름제거효과가 강력하다“라 덧붙인다.
군살을 빼고 싶다면, 피부를 탱탱하게 하고 싶다면, 다가오는 5월의 휴일을 이용해서 간편하게 시술받는 것은 어떨까! 아무도 모르게!국민일보 쿠키뉴스 제휴사/메디포뉴스 이영수 기자(juny@medifo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