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작스레 날씨가 추워지면서 길가의 가로수들이 서둘러 메마른 갈색 낙엽을 털어내고 있다. 이렇게 길가에 가득 쌓인 갈색 낙엽들이 가을이 지나고 겨울이 다가오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는데, 길거리가 아닌 얼굴에 쌓이는 낙엽 때문에 고민인 사람들이 있다.
여기서 이야기하는 낙엽은 다름 아닌 기미, 주근깨, 잡티와 같이 얼굴에 자리한 각종 색소질환이다. 자외선지수가 해마다 높아지면서, 자외선차단제를 발라도 색소침착에서 완전하게 자유로울 수 없다. 또한 가을이 되어 수분이 부족해지고, 여름보다 자외선차단에 소홀하게 되면서 피부건강이 악화되어 늦가을 낙엽 쌓이듯 얼굴에 각종 색소질환이 갑작스레 늘어나 고민인 사람들이 많다.
게다가 이러한 피부고민을 두꺼운 화장으로 가리고 다니는 경우가 많아, 요즘같이 극도로 건조해진 환절기 피부건강을 더욱 악화시키는 악순환을 반복하게 되고 만다. 그렇다면 이러한 각종 색소질환을 효과적으로 몰아낼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BLS클리닉 이동진 원장의 도움말과 함께 알아본다.
달마시안같은 반점, '루메니스원'으로 말끔히 제거하자!
이동진 원장은 기미, 주근깨, 잡티와 같은 얼룩덜룩한 색소질환의 치료법으로 레이저치료법 가운데 하나인 '루메니스원'을 제안한다.
루메니스원은 기존 색소질환을 치료하였던 IPL시술의 업그레이드버전 이라고 생각하면 이해가 쉬울 것이다. 루메니스원은 8개의 필터를 통해 최적화된 파장만을 피부에 조사하여 표피형기미, 주근깨, 잡티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것은 물론, 혈색소 개선, 떨어진 탄력보강, 잔주름 개선 등의 효과를 함께 가져오기 때문에 시술 후 한층 환하고 탱탱해진 피부를 확인할 수 있다.
각각의 피부상태에 따라서 시술 횟수가 달라질 수 있지만 1회만으로도 얼굴의 잡티가 80%가량 까지 개선되는 효과를 볼 수 있고, 일반적으로 3회 정도 받으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적은 에너지로도 효과적인 치료가 가능하기 때문에 열 발생이 적어 통증이나 화상의 위험이 거의 없다.
이동진 원장은 "기존 잡티제거시술은 딱지가 생기고 떨어져나가는 데에 오랜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가 많았는데, 루메니스원은 시술 당일에 딱지가 생겨 며칠 이내로 잡티와 함께 자연스럽게 떨어져 나가기 때문에 딱지의 탈락과 함께 한층 환하고 밝아진 피부를 확인 할 수 있다"며, "기미, 주근깨, 잡티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피부문제가 함께 있는 상태라면 넓은 모공치료에 효과적인 '셀라스'나 파인 여드름흉터, 잔주름개선에 효과적인 '퍼펙션에어젠트'를 함께 받으면 좀 더 만족스러운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전한다.
두 달 후면 원치 않아도 또 한 살 나이를 먹게 된다. 차곡차곡 나이를 먹어가는 것도 우울한데, 이와 함께 기미, 주근깨, 잡티가 늘어나 더 우울해 진다면 루메니스원과 셀라스, 퍼펙션 에어젠트와 같은 효과적인 치료법으로 적극적인 안티에이징에 나서 보는 건 어떨까.
출처 : BLS클리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