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28살 어린 연하의 연인과 찍은 화보로 세간의 관심을 받고 있는 팝의 여왕 마돈나. 많은 네티즌들은 그녀와 그녀의 연인의 적지 않은 나이차이로 인해 충격을 받았지만, 그보다 더 충격적이었던 것은 그녀의 연인과 찍은 화보 사진에 있었다. 스물여덟 살이 어린 연하 애인과 있음에도 마돈나는 전혀 늙어 보이지 않았던 것이다. 오히려 얼굴과 몸 전체가 더 탱탱해 보이면서 그녀의 연인보다 더 어려 보인다는 말도 흘러 나왔다.
마돈나는 1958년생으로 한국나이로는 현재 52세이다. 하지만 그녀의 얼굴과 몸매에서는 세월의 흔적은 전혀 찾아볼 수 없다. 마돈나와 같은 세대를 살고 있는 여성들은 세월만은 그녀를 비켜갔다며 때 아닌 신세한탄을 하게 되는 것이 사실이다.
그렇다면 그녀와 같이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주름 없는 탱탱한 피부가 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BLS클리닉 이동진 원장의 도움말로 탱탱한 피부를 위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주름없는 피부 원한다면 퍼펙션 에어젠트로!
퍼펙션 에어젠트(Perfaction Airgent)는 레이저를 피부 깊숙이 전달해서 콜라겐의 생성을 활성화 하도록 도와주는 시술이다. 콜라겐이 생성되면서 피부가 두껍고 탱탱하게 변하고, 이로 인해 주름을 새살로 채워줘 매끈한 피부가 연출되는 것이다. 이는 일차원적으로 주름을 완화시켜줄 뿐 아니라 피부를 두껍게 해주기 때문에 주름이 잘 생기지 않도록 하는 효과까지 거둘 수 있다.
BLS클리닉 이동진 원장은 “퍼펙션 에어젠트는 주름을 개선시켜주는 효과가 있을 뿐 아니라 여드름흉터 자국에도 탁월한 개선효과를 보인다.”며 “하지만 만약 퍼펙션 에어젠트 시술이 부담스러울 경우에는 간단하게 주름을 개선시켜주는 보톡스를 이용하는 것만으로도 주름을 개선시켜주는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전한다.
◆빠르고, 간단하게 예뻐지고 싶다면 보톡스!
보톡스는 주름 개선을 위해 많은 이들이 시술을 받고 있는 쁘띠 성형 중 하나로, 이완된 근육이 이완되지 않은 근육에 의해 당겨지면서 주름이 펴지게 되는 효과가 있다. 눈가주름이나 팔자주름, 미간주름 등에 주로 사용되는 보톡스는 간단한 주사요법이기 때문에 시술시간이 길지 않아 비교적 간단하게 시술을 받을 수 있다.
보톡스는 간단한 시술이긴 하지만 정품을 사용하지 않을 경우 부작용이 올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전문의에게 정품을 사용한 정량의 시술을 받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28살 연하의 애인과 있어도 나이가 많음을 전혀 느끼지 못했던 마돈나가 마냥 부러웠다면 퍼펙션 에어젠트와 보톡스를 이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 1958년생 개띠, 한국나이 52세인 마돈나가 마치 20대처럼 보일 수 있는 비밀은 바로 여기에 있는 것이 아닐까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