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월도 비껴가는 최강 동안을 가진 완소동안스타들. 우리나라의 대표완소동안스타는 무려 '절대동안'이라는 수식어가 붙은 C씨이다. C씨는 올해 33살이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최근 촬영 중인 영화 '애자'에서 주인공의 고등학생 시절을 한 치의 어색함도 없이 소화해 역시 '절대동안'임을 다시 한 번 확인시켰다.
외국의 대표적인 완소동안스타는 얼마 전 내한한 소피마르소를 들 수 있다. 30년 전 영화 라붐을 찍을 때의 매력을 고스란히 간직한 불혹의 미녀 소피마르소는 내한 기간 내내 주요언론들의 집중조명을 받았다.
이렇게 많은 이들의 질투와 부러움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완소동안미녀들. 그렇다면 이들이 실제나이보다 훨씬 어려보이는 비결은 무엇일까? 전문가들은 그 비결이 바로 '피부'라 이야기 한다. 두 사람 모두 투명한 우윳빛의 피부, 이른바 '아기피부'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그렇다면 이제 동안의 비결이 피부라는 것을 알았으니, 내 피부의 시간을 거꾸로 돌리는 일을 실천으로 옮겨보는 것이 어떨까? BLS클리닉 이동진 원장의 도움말과 함께 완소동안을 만드는 비법에 대해 알아본다.
▶ 완소동안비법 1: 칙칙한 얼굴 만드는 기미, 주근깨부터 해결하세요!
나이가 들수록 눈 밑과 광대뼈 주변으로 기미, 주근깨와 같은 잡티가 생겨 얼굴톤이 다운되고 칙칙하게 변한다. 그러므로 이러한 색소질환을 없애 주어야 밝고 환한 피부, 즉 동안피부의 밑바탕을 만들어 줄 수 있다.
BLS클리닉 이동진 원장은 "기미, 주근깨와 같은 색소질환을 치료하는 방법으로는 '루메니스원'이 효과적이다. 루메니스원 레이저는 기존에 사용되었던 IPL레이저에서 기능이 더욱 보강된 형태라고 생각하면 이해가 쉬울 것이다"며, "기존의 색소질환 레이저는 피부표면을 강하게 자극하여 딱지가 생성되는 것과 사라지는 데에 오랜 시간이 걸려 불편함이 따랐는데, 루메니스원은 딱지가 금방생기고 금방 떨어질 뿐만 아니라, 색소질환을 제거하는 효과도 한층 더 높아졌다"라고 전한다.
▶ 완소동안비법 2: 세월의 흔적, 탄력저하와 주름을 없애세요!
이렇게 루메니스원을 이용해 밝고 환한 피부톤을 만들었다면, 그 다음 해야 할 일은 바로 '리프팅'과 '주름제거'다. 피부의 노화는 20대 중, 후반부터 급격하게 이루어지기 때문에 40대 이상의 중년층은 물론, 20∼30대 젊은층도 피부의 탄력저하나 주름에서 자유롭지 못하다.
이러한 주름을 해결해 주는 방법으로는 퍼펙션 에어젠트 시술이 효과적이다. 이동진 원장은 "퍼펙션 에어젠트는 피부 속 깊은 진피층을 자극하여 피부재생이 활발하게 이루어지도록 돕는다. 진피층의 콜라겐 생성이 활발해지면서 여드름흉터가 매끈하게 개선되며, 피부에 탄력이 생기고, 잔주름이 펴지면서 탱탱하고 도톰하게 만들어 준다"라며, "만일 잔주름뿐만 아니라 늘어진 모공도 함께 있는 상태라면, 셀라스레이저 시술을 병행하는 것이 좋다"라고 전한다.
완소동안스타들의 아기피부도 하루아침에 뚝딱 만들어지지는 않았을 것이다. 모두 각각의 피부고민을 해결하기위한 노력을 꾸준하게 기울인 결과인 것이다. 그러므로 피부트러블이 생겨버렸다고 피부 관리를 포기하지 말고, 이렇듯 다양한 치료법을 적용하여 적극적으로 해결해 보는 것이 어떨까.
출처 : BLS클리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