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스타일' 이 방영되면서 엣지스타일이라는 새로운 신드롬이 붐을 일으키고 있다.
'엣지(edge)'의 본래 뜻은 모서리, 각진 부분, 날카로움이라는 의미를 담고있지만 스타일리쉬 측면에서 읽어내는 엣지의 의미는의미에 '개성있고 독특하다. 튄다' 등의 느낌으로 파생되어 사용된다.따라서 주로 이 단어를 접할 수 있었던 곳은 주로 패션잡지등이며 보통 패션 녀 들을 지칭할 때 주로 '엣지 있다' '엣지 녀'란 표현으로 일컫는다.
사람의 전체적은 스타일은 패션 감각. 헤어 디자인으로 판단한다. 하지만 아무리 감각적인 페셔너블 리스트라 하더라도 스타일의 근본을 뒷받침 해줄 수 있는 깨끗한 피부결이 결여된다면 단순히 '된장녀' 일 뿐이다. 즉 깨끗한 피부의 소유는 비단 여성들에게만 국한되는 조건이 아닌 '스타일리쉬'를 추구하는 모든 남녀노소에게 필요불가결한 요소라고 할 수 있겠다.
비단결과 같은 피부를 갖추는데 있어서 가장 대표적인 장해중 하나가 잡티, 여드름흉터일 것이다. 약품이나 복용제등으로 자가 치료를 수없이 시행해도 그 효과는 잠시뿐. 근본적인 피부의 균열. 흉터 등을 되돌려 놓을 수 는 없다. 그래서 잡티나 여드름 흉터 등으로 고민하는 사람들은 피부과를 찾는 것이다.
현재 피부클리닉에서 가장 각광받는 피부박피시술이라면 '루메니스 원'과 '모자이크 에코2'를 들 수 있다.
루메니스 원 의 경우 총 8개의 필터를 이용. 최적의 파장만을 피부표면에 조사하여 적은 열발생으로 통증과 화상을 거의 무효화 시키며 기존 IPL에 비해 3∼4배이상의 시술속도의 향상. 그리고 그에 해당하는 효과를 낼 수 있는 기미. 주근깨 시술에 최적화된 시스템이라 할 수 있으며 피부탄력개선, 안면홍조, 제모시술 등에도 월등한 효과를 발휘하고 있는 시술법이다.
후자 모자이크 에코2 의 경우는 피부 심피층 내부까지 프락셔널 레이저를 침투시켜 여드름흉터,수술흉터 뿐만 아니라 눈가나 입가의 주름제거에까지 널리 사용되는 피부재생 미세박피 레이저 시술법이다. 특히 얼굴안면전체를 기준으로 한 시술의 경우 시술시간이 10분도 채 안되는 빠른 속도의 장점이 있어 바쁜 직장인들에게나 방학중인 학생들에게는 안성맞춤이라 할 수 있겠다.
압구정BLS클리닉 이 동진 대표원장은 "루메니스 원은 기존 IPL과는 달리 에너지가 균일하고 안정적으로 공급된다. 따라서 시술대상인 피부표면에 정교하고 안전하게 에너지를 전달하여 통증을 최소화 하고 적은 에너지로도 부작용 없이 주근깨, 잡티, 기미, 색소침착, 모공, 여드름, 잔주름 등을 치료할 수 있는 시술 방법이다. 일반적으로 1회만 치료를 받아도 그 효과가 두드러지게 나타나지만 2,3회 정도 받으면 더 많은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했다.
여름은 이제 8월의 막바지에 이르면서 강력한 자외선을 서서히 감추고 있다.
한여름 내내 뜨거운 때약볕에서 짙어질 대로 짙어진 여드름흉터 기미. 주근깨.
그대로 모른 척 가을을 맞이한다면 이미 '스타일리쉬' 와는 작별. 피부노화는 지금 이 때 막아야 한다. 당신의 세련된 스타일감각을 살리고 싶다면 기본 메이크업 베이스가 중요하다. 깨끗한 피부가 받쳐줘야 당신의 스타일도 그 빛을 발할 것이다.
도움말 - 압구정BLS클리닉 이동진 대표 원장
출처 : BLS클리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