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신문] 이미지 변화 위한 ‘비절개 코성형’ 정확한 상담 후 이뤄져야

공통 2017-03-30




 
아름다운 얼굴을 위해 성형을 고려하는 이들이 꾸준하게 증가하고 있다. 특히 높고 곧게 뻗은 코 라인은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으며 얼굴 전체의 윤곽을 도드라지게 하여 많은 이들이 코 성형을 계획한다.


하지만 일정 기간 일상생활이 힘든 수술은 심적으로 부담이 될 수밖에 없다. 이럴 때면 주말만을 이용해 회복이 충분한 시술을 선호할 수 있다. 별도의 회복기간이 필요하지 않아 금세이미지 변화가 가능한 코 필러 시술이 관심을 얻고 있는 것도 이 때문이다.
 

필러는 간단한 주사 시술 방법으로 곧바로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하지만 코 끝 모양 개선에 만족도가 높지 않고 일정 시간이 지나면 퍼짐 현상을 겪게 될 수 있다.

 
이에 선뜻 코 성형을 선택하지도, 코필러를 선택하지도 못하는 경우가 있다. 이에 잠실 포인트미 피부과/성형외과 측은 코 필러와 수술의 장점만 모은 비절개 코성형을 대안으로 제시하고 있다.
 

잠실 포인트미 피부과/성형외과 강한별 원장은 “조화와 균형을 고려한 자연스러운 쁘띠 코성형, 즉 비절개코성형을 통해 단 시간 안에 코성형 효과를 얻는 것이 가능하다. 이러한 방법으로 환자가 원하는 효과나 현재 코의 모양에 따라 에버코 또는 바비코 시술을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수술하지 않고 외모 개선 효과를 얻을 수 있어 인기라는 설명이다. 시간이 없어도, 수술이 두려워도 걱정 없이 선택할 수 있으며 기존 코필러의 단점도 충분히 보완됐다고 한다.

 

강 원장에 따르면 에버코는 특수한 소재인 스틱폴리머를 사용한 시술로, 절골이나 다른 보형물, 연골채취가 필요하지 않다. KFDA, FDA에서 안전성이 확인된 소재로 코라인 개선, 콧대 높이기, 휘어진 콧대 교정, 콧날 및 매부리코 교정이 가능하다. 회복 기간은 2~3일로 짧고 반영구적이며, 피부 탄력에도 문제가 생기지 않는다. 바비코는 녹는 가시실을 사용한 시술로 특수실은 KFDA 안전등급 최고등급인 4등급을 받았다. 피부 손상을 최소화하면서 코기둥, 콧대, 코끝, 콧볼에 삽입해 시술한다. 시술 후 일상복귀가 바로 가능하며, 코를 만져 봐도 티가 나지 않을 만큼 자연스러운 느낌이 나는 시술이라는 설명이다.
 

강 원장은 “비절개 코성형은 단 시간에 자연스러운 코성형 효과를 얻을 수 있고 오래 지속된다. 의료진과의 상담 후 자신에게 맞는 시술을 결정한다면 코 모양 콤플렉스를 보완할 충분한 방법이 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출처 : 공감신문(http://www.gokorea.kr/news/articleView.html?idxno=14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