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앞둔 예비신부, 코성형 고려시 회복기간 부담적은 시술 유리

공통 2017-04-07



 
따뜻한 봄날이 찾아왔다. 봄날씨가 만연한 4월~5월은 웨딩 시즌이기도 하다. 본격적인 웨딩 성수기가 시작되면 예비신부들 사이에서 쁘띠성형에 관심이 많아진다. 전문가들은 예비신부들의 관심이 높아지는 이유에 대해 쉽고 빠르게 더 예뻐질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기 때문이라고 본다.

칼을 사용하지 않고 주사를 이용한 시술을 뜻하는 쁘띠성형은 간단한 방법으로 이미지 변화를 연출할 수 있고, 외모 콤플렉스를 없애는 역할을 할 수 있다.

그 중 단연 인기 있는 시술이라면 역시 코 성형을 꼽을 수 있다. 코는 얼굴의 입체감을 살릴 수 있는 부위로 약간의 변화만 줘도 또렷해 보이고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어서다. 예비신부 입장에선 어떤 방법을 선택해야 시간적 이득과 후회 없는 시술 효과를 얻을 수 있을까.

강한별 원장은 ‘에버코’ 시술을 추천하고 있다. 에버코의 간편성과 효과가 웨딩성형을 필요로 하는 여성들에게 적합하다는 이유에서다.

강 원장은 “수술 없이 빠르고 간단하게 코를 높이는 등 전반적인 코 모양 개선이 가능한 시술이기에 회복기간이 2~3일이면 충분하다. 때문에 일반 여성 뿐 아니라 결혼식 당일까지 시간이 얼마 남지 않은 예비 신부들에게도 충분히 추천할 만하다”고 말했다

그에 따르면 절개, 절골 등이 당연히 필요하지 않지만 스틱폴리머 소재를 사용한 에버코는 코라인 교정, 콧대 높임, 휘어진 콧대 교정, 처진 코끝 교정, 매부리코 교정, 콧날 교정 등에 모두 적합하다. 스틱폴리머는 KFDA와 FDA의 승인을 받은 안전한 물질로 반영구적인 시술 효과를 얻게 해준다는 것. 환자의 코 상태에 대한 정확한 진단과 시술 디자인으로 맞춤형 시술을 적용해야 고품격 코라인을 완성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부분마취 또는 수면마취로 진행되는 에버코시술은 피부 탄력 손상 가능성이 있는 일반적인 절개 코성형수술과 달리 피부 탄력 보존이 가능하며, 안전한 소재가 사용되어 염증 등의 부작용이 발생할 가능성이 거의 없다.

강 원장은 “사람의 얼굴에서 코가 미치는 영향은 매우 크다. 콧대, 콧등, 콧날, 콧볼 등 코 전반에 대한 불만족스러움을 느끼고 있다면, 회복기간 부담이 적은 이러한 시술을 통해 밋밋한 얼굴에 포인트를 주고 한층 더 아름다운 신부가 될 수 있길 바란다”고 조언했다.

출처 : 금강일보(http://www.ggilbo.com/news/articleView.html?idxno=361169#0BJ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