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안 열풍은 좀처럼 식을 줄 모른다. 원래보다 어려 보이는 이목구비와 몸매를 가꾸는 것은 물론, 이젠 머릿결까지 동안으로 보이게 해준다는 샴푸 광고가 나왔을 정도인데.
‘동안’하면 불혹의 나이에도 딸과 찍은 사진에서 딸의 친구로 오해할 만큼의 완벽한 외모를 자랑하는 40대 전후 여배우들의 모습은 매번 화제가 된다. 최근 한 드라마에서는 20대 못지않은 비키니 몸매를 과시하는 등 외모만으로는 그 나이를 짐작할 수 없는 ‘아줌마배우’들의 활약이 두드러진다.
30대 후반, 40대의 나이를 무색케 하는 외모의 연예인들만큼은 아니겠지만, 나름의 관리를 통해 보다 젊은 외모를 가져보려는 이들이 늘고 있다.
◇ 주름관리, 어떻게 하고 있나?
20대 여성의 전유물처럼 취급받던 자기관리는 남녀노소를 막론해 그 사람의 부지런함과 섬세함을 판단하는 기준으로 작용하기도 한다. 얼마나 꼼꼼히 옷 스타일과, 헤어, 피부 관리 등에 신경 쓰느냐가 곧 경쟁력으로 이어지는 것이다.
그 중에서도 피부 관리를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이 많다. 수시로 마사지와 팩, 주름방지 크림을 열심히 발라주긴 하지만 큰 효과를 보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또한 아무리 관리를 잘 하는 사람이라도 목과 손등에 생기는 주름을 보면 그 사람의 나이를 짐작할 수 있을 만큼, 목과 손등의 주름은 관리가 까다로워 많은 이들의 동안 열풍을 방해하고 있다.
◇ 일반 레이저는 안 된다? ‘퍼펙션 에어젠트’는 된다!
남들보다 피부가 얇을 경우, 주름이 생기기 쉽고 피부 탄력 또한 쉽게 저하되는 양상을 보인다. 또한 얇은 피부 때문에 일반 레이저를 활용한 피부 관리가 어려웠던 경우라도 퍼펙션 에어젠트의 ‘SMS(Subdermal Minimal Surgery) 리프트’시술을 활용하여 피부 두께 개선을 통해 주름을 잡고 어린 피부로 되돌아가는 것이 가능하다.
이는, 우리 몸의 구성 성분 중 하나인 히알루론산을 강한 공기압을 이용해 통증 없이 피부에 골고루 주입시킴으로써 더욱 건강하고 튼튼한 피부로 거듭나게 하여, 결과적으로 동안 피부를 만들어 주는 것이다. 기존의 피부를 얇게 벗겨내는 필링이나 레이저 시술과는 전혀 다른 접근 방법의 피부 재생 방법이다.
퍼펙션 에어젠트를 전문적으로 시술하고 있는 BLS클리닉의 이동진 원장(사진)은 “퍼펙션 에어젠트를 활용할 수 있는 치료 분야의 폭이 점점 넓어지고 있다. 피부 두께 개선으로 목의 주름과 도드라진 혈관으로 인해 나이 들어 보이는 손등 피부 개선은 물론, 수두와 여드름 자국으로 고민하는 경우까지 해결 가능해졌다.”고 전한다.
피부를 더욱 건강하고 생기 있게 만들기를 원한다면, 이 분야의 전문의와의 면밀한 상담을 통해, 자신의 상태를 체크하고 그에 맞는 적절한 방법을 찾아봐야 할 것이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추가하시면,
빠른 실시간 카톡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