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캉스시즌, 비키니 몸매를 공개해야 할 시간

공통 2009-06-26
[정경뉴스] 스타들의 비키니 화보 경쟁이 치열하다. 과감한 노출을 통해 그간 보여주었던 이미지와는 또 다른 섹시미를 발산하는 스타들의 화보는 연일 화제인데. 그 중, 그동안 귀여운 이미지로 사랑을 받아온 악녀일기 출신 스타 ‘에이미’의 화보도 색다른 이슈가 되고 있다.

늘 보이쉬한 스타일의 의상을 선보이던 그녀가 귀엽고 섹시한 비키니로 ‘큐트섹시룩’을 연출했기 때문이다. 네티즌들은 ‘의상으로 가려져있어 몰랐는데 몸매가 너무 좋다’ ‘군살 하나 없는 에이미, 전에는 몰랐다’ 등 놀랍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에 에이미 역시, 자신에게 붙여진 ‘큐트섹시’라는 표현이 싫지만은 않은 반응이다.

감춰져 있던 속살이 공개되는 시간은 스타들의 화보를 통해서만이 아니다. 이제 다가올 ‘바캉스 시즌’에는 수영복을 통해 그간 가꿔온 몸매를 공개해야 할 기회가 많다. 비키니 몸매를 보이는 순간 ‘생각과는 다른 날씬하고 예쁜 몸매’를 뽐낼 것인가? 혹은 자신 없는 몸매로 구명조끼를 찾기에 급급해야 할까?

❱자신 없는 수영복 몸매...어떻게 하지?
아직까지도 만족스러운 몸매관리를 성공하지 못했다면, 이제는 혼자만의 노력보다는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더욱 빠른 방법일 수 있다.

여러 가지 방법 중에서 군살을 보다 효과적으로 다듬어 줄 수 있는 방법으로는 지방을 녹인 후 체외로 배출시키는 '지용봉 미니 지방흡입술‘이 있다. 이는 울트라 제트(Z)지용봉을 이용해서 지방을 녹인 뒤에 흡입하는 시술로, 시술 시 몸에 가해지는 힘이 적은 편이다. 때문에 시술 후 멍이나 붓기가 심하지 않아 일상생활에 지장이 거의 없는 편이다.

지방흡입을 한 후에는 통상 며칠 동안 안정을 취해야 한다거나, 붓기 때문에 외출이 힘들었던 기존에 비해 울트라제트 지용봉 미니지방흡입술은 그러한 불편함이 많이 없는 것이다.

시술은 많은 이들이 고민하는 군살밀집지역인 팔뚝뒷살이나 팔뚝과 어깨의 경계부위, 그리고 브래지어 사이로 튀어나오는 등의 군살, 복부와 옆구리 라인의 군살, 허벅지의 불룩한 군살, 얼굴 볼살과 이중 턱살 등 다양한 부위에 안전하게 시술이 가능하다.

압구정 BLS클리닉의 이동진 원장은 “몸매관리를 꾸준히 해오던 분들도 잘 빠지지 않는 부분의 군살은 지용봉지방흡입과 같이 간단한 시술로 해결하는 경우가 많다.” 며 “비교적 날씬해 보이는 분들도 수영복을 입기에 더 좋은 몸으로 가꾸기 위해서 살짝 미니지방흡입술을 하는 것인데, 시술 후에는 수술한 잘 티가 나지 않으면서 슬림해지는 효과를 얻을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라 전한다.

BLS클리닉 이동진 원장은 또한 “지방흡입을 통해 숨은 라인을 찾는 다면 보다 자신 있는 빔키니 몸매를 가꿀 수 있을 것이다. 시술 후에는 식이요법개선은 물론 꾸준한 운동을 지속적으로 해서 지방흡입의 효과를 극대화시키는 것이 좋겠다.”라 전한다.

한편, 6월에서 8월간은 체형관리나 쁘띠성형에 대한 시술문의가 많아, 압구정BLS클리닉에서는 이러한 시술에 대한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 김은영기자 mmedi@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