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관리 방법을 물어보고 싶은 연예인’이라는 주제의 설문조사에서 최근 ‘선덕여왕’에서 40대의 카리스마를 보여주고 있는 K씨가 20대의 여자 연예인들을 당당히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세월이 지나도 생기 넘치는 피부를 유지하며 여자 연예인의 로망이라는 화장품 모델을 오랜 시간 지속한 모습이 한 몫 한 게 아닐까한다.
허나 40대의 주름 없는 팽팽한 피부는 K씨에게만 해당되는 얘기인 것 같다. 세월의 흔적은 속일 수 없다고 나이가 들수록 하루가 다르게 눈가, 입가, 목 등에 주름이 자리 잡아가는 것이 느껴지기 때문이다. 그렇다고 마냥 손 놓고 있어도 되는 걸까.
ONE step 식품으로 주름 방지하자, 오메가3
‘미국영양학회지’에 발표된 연구 결과에 따르면 생선과 채소를 즐겨 먹는 노인이 고기를 좋아하는 노인에 비해 주름이 적었다. 특히 등 푸른 생선, 견과류 등에 들어있는 오메가3 지방산은 활성산소가 콜라겐을 공격하는 것을 막아 주름 예방에 효과적이다.
TWO step 나무에는 나이테, 사람은 목주름?
얼굴의 주름은 진한 화장으로 감춘다고 해도 노화의 흔적은 목과 손으로 드러나기 마련이다. 목 피부는 얼굴 피부보다 얇고 민감해서 쉽게 주름지고 탄력을 잃는다. 이를 위해 선크림을 바를 때 목까지 바르는 것이 좋다. 아침저녁으로 얼굴에 수분 크림을 바르거나 샤워 후 물기가 남은 피부에 보습제를 듬뿍 발라 피부 균형을 유지해 주는 것도 중요하다.
THREE step 만족도를 더 높이려면 셀라스와 퍼펙션 에어젠트
식품으로도, 메이크업으로도 주름이나 모공이 잘 가려지지 않는다면 셀라스 레이저와 퍼펙션 에어젠트와 같은 시술적인 도움을 받는 것도 좋다.
압구정 BLS클리닉 이동진 원장은 “셀라스 레이저 시술은 탄력회복에 효과가 좋아 굵은 주름 뿐 아니라 잔주름이 많은 이들에게도 만족도가 높은 시술이다.”고 전한다. 이는 다른 레이저와는 달리 시술부위에 조사된 레이저 간격이 일정하고, 레이저 시술효과에 있어 가장 중요한 레이저의 피부침투 깊이를 정확하게 확보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퍼펙션 에어젠트는 피부의 진피층까지 레이저를 전달시켜 콜라겐 생성이 활성화 되도록 돕는다. 이를 통해 콜라겐이 생성되면서 피부가 새살처럼 도톰하게 차오르게 되면 주름이 개선된다. 앞으로 생길 주름을 예방해주는 효과도 볼 수 있다.
셀라스 레이저와 퍼펙션 에어젠트는 얼굴 뿐 아니라 시술이 어렵다고 알려져 있는 손이나 목에도 시술이 가능하다. 또한 시술 후에는 주름 개선 뿐 아니라 모공에도 효과가 있고, 전체적인 피부톤도 좀 더 환하게 만들어 준다.
압구정 BLS클리닉 이동진 원장은 “주름, 모공의 문제 외에도 여드름 흉터와 기미, 주근깨와 같은 잡티가 있어 고민이라면 루메니스원, 알라딘필링, 레이저토닝 등 다양한 시술을 적절히 병행할 때 더 큰 효과를 느낄 수 있다.”고 전한다.
세월의 흔적을 어찌할 수 없다면, 주름의 흔적이라도 숨길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하지 않을까. 피부의 경우 단기간의 노력만으로 효과를 보기는 어렵다. 허나 평소 습관의 변화와 시술적인 도움을 함께 받는다면 우리도 미인의 최고봉이라는 피부미인에 도전할 수 있다.
출처:BLS클리닉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추가하시면,
빠른 실시간 카톡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