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TV의 보급으로 가정에서도 좋은 화질을 통해 드라마나 쇼 프로그램을 볼 수 있게 되었다. 이에 연예인들이 가장 많이 신경 쓰는 것은 바로 피부 관리이다. 고화질로 방영이 되는 탓에 모공하나까지 관리를 하게 되는 것이다. 그 중에서도 가장 신경이 쓰이는 것은 바로 여드름흉터라 할 수 있겠다. 마치 화산활동을 한 것 마냥 동그랗게 파인 여드름흉터는 소위 얼굴로 먹고 산다는 연예인들에게는 치명적이다.
마니아층을 형성시키며 종영한 드라마 '미남이시네요'의 출연진들은 모두 여드름흉터는 물론 모공 하나 보이지 않는 탱탱한 피부 덕분에 더 많은 화제가 되었다. 출연진들의 연령층이 젊은 까닭도 있지만, 뾰루지나 여드름흉터 같은 청춘의 흔적도 보이지 않아 많은 네티즌들의 부러움을 동시에 받고 있는 것이다.
여드름흉터로 고민을 하고 있다는 대학생 이지연(22세, 가명)씨는 "여드름흉터 때문에 많은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나와는 달리 태경이나 신우, 제르미 모두 남자임에도 불구하고 결 좋고, 잡티나 모공, 여드름흉터가 없는 피부를 가졌다"며 "맨 처음 역시 그들의 피부에 반해 드라마를 보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이처럼 여드름흉터는 당사자에게는 큰 스트레스가 된다. 이는 일반인과 연예인을 구분하지 않고, 그 둘 모두에 해당하는 사항이다. 그렇다면 이런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방법은 없는 것일까. 전문가들은 심한 여드름흉터에 대한 해결책으로 '퍼펙션에어젠트'와 '모자이크에코2'시술을 추천한다.
▲ 퍼펙션에어젠트로 여드름흉터 안녕∼
압구정 BLS클리닉 이동진 원장은 "피부의 빠른 재생을 돕는 퍼펙션에어젠트는 여드름 흉터는 물론 피부 탄력, 피부결 개선에도 효과가 좋아 여성들이 많이 찾는 시술이다"며 "피부를 전체적으로 도톰해지게 해서 시술 후 효과가 비교적 오랫동안 지속될 뿐 아니라 앞으로 생길 흉터, 주름 예방에도 효과적이다"고 전한다.
퍼펙션에어젠트는 표피의 작은 입구를 통해 고분자로 만들어진 히얄루론산 분자를 함유한 젯을 진피에 침투시키는 방법이다. 확산된 히얄루론산 분자가 물 분자를 끌어당기면서 피부에 수분 함량이 늘어나고 볼륨이 증가하게 된다. 늘어난 수분함량은 피부 탄력을 증가 시키고 피부결 또한 매끄럽게 개선시켜 준다.
모자이크 에코2를 병행하면 시술 후 더 만족스러운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모자이크 에코2는 미세한 레이저 빔을 통해 흉터, 잡티를 개선하는 치료 방법이다. 압구정 BLS클리닉 이동진 원장은 "모자이크 에코2는 레이저 빔을 피부 진피층까지 침투시켜 콜라겐의 수축과 재생을 돕는다"며 "스탬프 방식과 무빙 방식으로 시술 시간과 회복 시간을 비교적 단축시킨 시술로 시간적 여유가 없는 직장인들의 선호도가 높은 편이다"고 전한다.
여자보다 더 좋은 남자 연예인들의 피부를 보면서 자신의 여드름 흉터를 탓만 하고 있다면 아무것도 달라질 것이 없다. 이에 비교적 간단한 시술로 도자기 피부를 자랑하는 피부 미녀에 도전하는 것은 어떨까.
출처 : BLS클리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