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미남 트로트 가수 P씨는 “얼굴은 V라인, 몸매는 S라인”이라며 노래한다. 이처럼 요즘 알파벳라인이 대세다. 얼굴의 V라인을 비롯해 굴곡 있는 몸매의 S라인, 가슴의 W라인 그리고 쇄골의 M라인이 대표적이다. 그리고 배만 볼록 튀어나온 D라인까지. 그리고 요즘 또 하나의 알파벳라인이 생겼으니 바로 X라인이다.
X라인은 볼륨 있는 가슴부터 잘록한 허리, 그리고 힙으로 이어지는 라인을 나타낸 것이다. 그리고 X라인의 지수가 0.8에 가까울수록 아름다운 황금비율이라 말하는데 이것은 허리둘레를 엉덩이둘레로 나눈 지수이다. 일반적으로 엉덩이둘레는 잘 변하지 않기 때문에 잘록한 허리라인이 X라인의 지수를 결정짓는 포인트가 되는 것이다.
때문에 올 여름 군살 없이 탄탄한 복근을 만들려는 사람으로 헬스클럽은 이미 북새통을 이루고 있다. 강남 ‘B헬스클럽’의 한 트레이너는 장시간 앉아서 일을 하는 직장인들 특히 잦은 회식으로 ‘술 배’가 나온 사람들이 뱃살을 빼기 위해 헬스클럽을 많이 찾는다고 말한다.
뱃살은 자칫 자기관리를 못하는 게으른 사람으로 보일수도 있지만 그보다 건강을 해칠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빼야하는 부위이다. 그런데 이 뱃살이 생각만큼 잘 빠지지 않는다.
압구정 BLS클리닉 이동진 원장은 “복부지방을 비롯한 팔뚝살, 허벅지의 군살은 꾸준한 다이어트에도 쉬이 제거되지 않는다. 특히 여성들이 다른 곳은 말랐는데 유독 통통한 뱃살 때문에 상담을 받는 경우가 많다.”고 전한다.
여름이 다가오면서 그동안 해결하지 못했던 뱃살을 빼려는 사람들의 움직임이 빨라지고 있다. 특히 기존 지방흡입술의 통증이나 오랜 회복기간 등의 단점을 보완한 ‘울트라Z 지용봉 미니지방흡입술’로 군살을 제거하려는 사람이 많다.
압구정 BLS클리닉 이동진 원장은 “울트라제트 지용봉 미니지방흡입술은 빠른 속도의 초음파를 방사하는 지용봉(지방용해봉)을 이용하여 지방을 액화시킨 후 흡입하는 원리이다. 액화시킨 지방을 체외로 배출하기 때문에 마찰이 거의 없어 그로 인한 부작용 또한 최소화하였다.”고 설명한다.
울트라Z 지용봉 미니지방흡입술은 시술시 출혈이나 붓기 등의 외상이 거의 없을뿐더러 울퉁불퉁해지는 현상이나 요요현상도 적은 것이 장점이다. 또한 짧은 시간 내에 시술이 가능하고 다음날부터 일상적인 생활이 가능하여 취업이나 결혼을 앞두고 빠른 시일에 효과를 보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제격인 시술법이다.
단순히 살을 빼자는 식의 다이어트보다는 몸의 균형을 생각하며 다이어트를 하는 것이 현명하다. 특히 요즘에는 깡마른 몸매보다 군살 없이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중요시하기 때문에 체중 감소와 더불어 탄력 있는 몸매로 관리하는 추세이다.
지금 거울 속의 당신은 어떤 알파벳 모양을 나타내고 있는가? 더 늦기 전에 대문자 X라인은 아니더라도 소문자 x라인이라도 되어보자.
출처:BLS클리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