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이 바뀌는 것에 가장 민감하게 반응하는 곳이 패션계이다. 백화점을 비롯한 의류매장의 경우 한 계절을 앞서가는 것은 보통이다. 그 중에서도 여성의류가 계절변화에 가장 민감하게 반응하는데, 많은 여성들의 뛰어난 패션 감각은 의류 시장의 빠른 대응력도 한 몫하고 있는 것이다.
여성들이 쇼핑 때 가장 많이 떠올리는 생각은 무엇일까. 어떤 디자인이 새로 나왔는지, 예쁜지, 가격은 어떠한지를 살핀 후 마음에 드는 옷을 몇 가지 골라서 입어봤다면 그 다음, ‘다이어트’를 가장 많이 떠올리지 않을까.
옷을 살 때 마다 생각하게 되는 다이어트. 마음에 쏙 드는 옷이 있어도 사이즈가 맞지 않아서 포기한 경험은 대부분의 여성이 갖고 있을 것이다. 그럼에도 막상 다이어트를 실천으로 옮기는 것은 쉽지가 않은데.
우리나라 여성들만큼 다이어트에 관한 모든 방법을 통달하고 있는 경우는 드물다. 하지만, 아는 만큼 제대로 실천하지 못하는 이유는, 조금이라도 더 빠르고 확실한 결과를 바라기 때문일 것이다. 그렇다면 이제 전문의와의 상담을 통해 원하는 부위별 지방 제거는 물론, 몸매의 라인까지 잡아주는 지방흡입을 고려해보는 것은 어떨까.
슬림코리아 네트워크 이동진 원장은 “다이어트를 생각하는 여성이라면 간편하게 살을 뺄 수 있는 지방흡입술을 한번쯤은 고려해본다. 하지만, 얼마나 정확하게 만족스러운 라인을 잡아줄 수 있을지에 대한 의문으로 쉽게 선택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우려를 안심시켜 주기 위해 투닥지방흡입(Two Doctor Liposuction)을 선보이고 있다.”고 전한다.
박 원장이 말하는 투닥지방흡입이란, 한 명의 환자를 두 병의 의사가 함께 시술하는 것을 말한다. 다른 성형에 비해 시간이 오래 걸리는 지방 흡입의 경우, 의사의 집중력이 저하되기 쉽다. 하지만 두 명의 의사가 함께하기 때문에 시간이 절반으로 단축되는 것은 물론, 그만큼 마취제의 사용량도 줄어들어 환자의 회복 속도까지 빠른 것이 특징이다.
두 명의 전문의가 함께하기 때문에 가장 최선의 시술 방법을 모색하고 만족스러운 결과를 위한 두 배의 노력이 가해지는 것이다. 특히, 대용량지방흡입이 필요한 경우에는 의사의 체력적인 한계 때문에 수술의 세심한 마무리 처리를 못할 가능성이 없어짐으로서, 완벽한 지방제거로 지방흡입 수술 후 요요현상을 예방할 수 있다.
팔뚝이나, 종아리, 발목, 엉덩이와 허벅지 경계에 뭉친 살, 옆구리 뱃살 등 특정 부위에 뭉친 지방을 해결하는데도 물론 효과적이다. 하지만, 전체적인 비만의 경우에도 본격적인 다이어트에 돌입하기 전 지방흡입술을 받는다면 훨씬 수월한 다이어트가 될 수 있다.
갑자기 불어난 체중과 군살 때문에 고민하고 있다면, 본격적인 여름이 오기 전, 안전하고 확실한 투닥지방흡입을 통해 몸매 관리를 시작한다면, 더 이상 마음에 드는 옷을 사이즈 때문에 포기하는 일이 없을 것이다.
[OSEN 생활경제팀]